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래쉬가드 입을 수 있음 ★ 여유증수술 25일 후








아,, 내 몸이지만 수술 진짜 잘된듯ㅋㅋ.

확실히 옆에서 보면 볼륨 없어져서 티도 팍팍 남.


여유증수술 25일째. 헐, 오늘 새해임. 

해피뉴이어.

이젠 집에 들어오면 정해놓은 장소에서

사진 찍는 루틴이 생겨버림.

귀찮아서 블로그는 매일 안써도 사진은 맨날 찍음.

그러다 작년에 사서 가슴땜에 못입은 래쉬가드도 입어봄.


오ㅋㅋ!

전에는 입자마자 가슴밖에 안보였는데

이제는 옆구리가 더 신경쓰임.







p.s.

병원 어디냐는 댓글이 꽤 달리는데

병원명 공개하면 공격하는 사람들이 있음..

꼭 필요한 분들은 댓글에 메일주소 남기면 보내드림.

댓글

  1. ttggsskk@gmail.com 으로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2. 안녕하세요. 님 쓰신 수술 후기 너무나 잘 보고 있습니다. 시간내서 이런 후기를 써주시니 너무나도 도움이 됩니다. 메일주소 남기면 병원명 보내주신다고하여 메일 주소 남깁니다. 혹시 보험사명이랑 상품명도 알려주실 수 있다면 부탁드립니다. jimin617777@gmail.com

    답글삭제
  3. 정말 잘 되셨네요.
    병원 이름 부탁드립니다:)
    wnstjs7574@gmail.com

    답글삭제
  4. 부작용은 아직 없으신건가요?

    답글삭제
    답글
    1. 딱히?... 부작용라고 느껴지는건 없습니다~

      삭제
  5. 유륜을절제하고 수술하신건가요 어니면 겨드랑이절제로 수술하셨나요
    유륜절제로하면 유륜주위에 흉터가 남을까 고민이됩니다
    no1sg@naver.com 병원명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전 둘다 절개했습니다 유륜절개해서 유선빼고 겨드랑이는 지방빼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흉터는 딱히 안남았습니다 돋보기로 보면 보일정도? 무튼 메일로 보내드리겠습니다

      삭제
  6. 수술한지 1주일 돼었는데 방수밴드는 언제쯤 안붙이고샤워 가능할까요?

    답글삭제
  7. 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답글삭제
  8. kbgjyj@gmail.com으로 병원정보좀 보내주실수 있으신가요?

    답글삭제
  9. 후기 정말 감사합니다!! 저두 병원명좀 알려주실 수 있나요?
    pyscal@naver.com

    답글삭제
  10. 안녕하세요. 여유증 수술 받으려고 병원 알아보던 중 후기 보게되었습니다. 수술 너무 잘된거 같고 보기도 좋고 부럽기도 하네요ㅠ 저도 병원명 알고 싶습니다! lionlsh@naver.com으로 부탁드릴게요!!

    답글삭제
  11. 수술 성공 축하드립니다!! 저도 병원명 알려주실수 있을까요?
    clarkkent92@naver.com입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앗 최신글에 중복으로 댓글 달았어요 죄송합니다ㅠ

      삭제
  12. 수술 성공 축하드려요!!!혹시 저도 어디인줄 알수있을까요???? chlwogur030330@naver.com

    답글삭제
    답글
    1. 제가 너무 늦게 댓글을 확인했네요 혹시몰라서 메일 보내놨어요~

      삭제
  13. 수술 성고하셨네요. 병원명 알려주실 수 있을까요? snobol9@naver.com입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제가 너무 늦게 댓글을 확인했네요 혹시몰라서 메일 보내놨어요~

      삭제
  14. 안녕하세요. 저도 수술하신 병원알 수 있은까요? lis1075@naver.com 으로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댓글 확인이 늦었네요. 혹시 지금이라도 필요하실 수 있을것 같아 메일로 전달드렸습니다~

      삭제
  15. 와....테슬라 반팔 입으신 전후 비교 확실하네요. 190만원 쓴거 하나도 안 아까울거같아요.
    축하드립니다.
    혹시 저도 병원이랑 수술하신 선생님 성함 등 정보 공유 부탁드려요 될까요?
    ricetiger1@naver.com 으로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6. 알바야 아직도 활동하노? 얘들아 메일보내지 마라 이거 낚시다 ㅋㅋ

    답글삭제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