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여유증수술비용 190만원 결제함 ★ 여유증수술 D-day





오늘 여유증수술 함. 내 가슴은 무려 2-b 등급.


여유증수술 경험담 풀어봄ㅋㅋ.

여유증수술비용 얘기 포함되어있음.


우선 소독약으로 가슴 닦고 수성펜 같은 걸로

의사선생님이 수술 어떻게 할 건지 밑그림을 그림.

그 후에 수면마취를 함. 수면마취 느낌이 전부터 궁금했는데

느낄 새도 없이 잠들어버리고ㅋㅋ

잠깐 눈 감았다 뜬 거 같은데 이미 수술 끝. 

가슴은 먹먹하고 저릿저릿함.

그때까지는 아직 국소마취가 안풀려서 정확한 감각이 없음.

간호사가 내 이름을 부르는데 정신 1도 없고,

그냥 갈증이 나서 물만 마시고 싶음. 거의 연가시임.

정신이 살짝 들면 개인회복실로 가는데,

간호사들이 양쪽에서 부축해줌. 약간 연행 느낌ㅋㅋ.

아, 물론 간호사는 모두 남자,,,,

여유증수술하고 침대에 누워서


1인실인데, 침대에 누우면 가슴에 모래주머니를 올리고

복대같은 밴드로 꽉 압박해줌. (사진에 까만 게 모래주머니임)

이걸 해야 수술부위에 피가 안고인다고 하는데 

점점 마취가 풀리면서 무겁고 답답함ㅠ.

이 모래주머니를 10분 정도 하고 난 후에는

수면마취 깰때까지 누워서 쉬다가 집에 오면 됨.

난 계속 몽롱하고 정신이 없어서 한 시간은 누워있었던 것 같음.

정신 좀 차리고 나면 간호사가 종이책자 같은 걸 주면서

집 가서 관리하라고 뭘 알려주는데

그냥 멍해서 뭐라 했는지 기억이 잘 안남.

그리고 옷 갈아 입는데 수술한데가 땡겨서 팔 들기가 불편함.

그래서 셔츠 입고오라고 했군.

맨투맨 입었으면 옷이랑 한바탕 씨름했을듯.


여유증수술하고 정신 좀 차리고 찍음

옷 갈아입고 수술해준 의사선생님 만났는데 수술 잘됐다고

회복만 잘 하면 된다고 해서 마음 편안해짐.

결제하고 1층에서 처방약 지어서 택시탐. 지하철 타도 되지만

그냥 부대끼는 거 싫어서 택시타고 바로 집으로 고고.

수술하러 혼자 가도 충분했지만

그래도 누가 굳이 따라와준다하면 같이 가는 게 좋을듯?

살짝 어지럽고 정신이 없어서

누가 옆에 있음 마음이 더 편할 것 같음.

여유증수술비용 190만원 피같은 영수증


내 피같은 돈 190만원,,, 여유증수술비용으로 지출함,,,

그래도 돈 들인 만큼 잘되기를,,,

그리고 지금은 그냥 집에서 영화보면서 쉬는중ㅋ

여유증수술 덕분에 세상 건전한 금요일 밤이네ㅋㅋ.


댓글

  1. 저거 겨드랑이에 싼 붕대도 그냥 집까정 감고 가는건가여???

    답글삭제
  2. 수술 잘되셨네요 ㅋㅋㅋ한 가지 질문드리면요 검사는 언제하셨는지 궁금합니다 당일에 검사받고 수술하셨는지 미리 가서 검사받고 수술예약하셨는지요

    답글삭제
    답글
    1. 수술하기 며칠전에 초음파검사 받았습니다ㅋㅋ 수술날에도 무슨 검사했는데 피뽑고 그런거요

      삭제
  3. 병원은 여기만 가신건가요 다른데도 가봤는지 궁금하네요 가봤으면 저도 좀 공유받고 싶은데 보내주실수 있는지요..okiokihhh@gmail.com 여기요 부탁드립니다

    답글삭제
  4. 저도 병원 정보 좀 부탁드려요 비용이랑ㅠㅠ

    답글삭제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