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압박복 도착~~ ★ 여유증수술 1일 후





오늘 택배로 압박복이 옴.

압박복 입으려고 붕대 푸는데 납작해진 가슴에 적응이 안됨ㅋㅋ.

퉁퉁 부어있을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별로 붓지 않았고,

기대하던 수술 후 모습에 더 가까암암튼 기대 이상

여유증 카페에서 보면 멍이 가슴 막 뒤덮은 사람들이 많드만

나는 이 정도면 양호한듯? 근데 아프긴 아픔ㅠ.

멍든 부분은 좀 둔탁하게 아픈데

절개한 쪽은 좀 더 예리하게 아프다고나 할까?

하지만 약먹으면 예리한 통증이 무뎌져서 견딜만은 함.

오늘도 하루종일 집에서 쉴예정ㅋㅋ.




댓글

  1. 와 첫날인데 부기도 별로 없어보이네요 수술진짜 잘되신거 같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올리시는건가요??? 병원도 알고 싶은데 병원내용도 올려주세요

    답글삭제
    답글
    1. 병원을 공개적으로 쓰면 안된다네요ㅜ 원래 썼었는데 지웠습니다... 정 궁금하시면 제 메일로 메일주시거나 메일을 남겨주세요~

      삭제
  2. 멍이 엄청 깔끔(?)하게 든듯?...ㅎㅎ 수술 엄청 잘된거 같아요ㅎㅎㅎㅎㅎ

    답글삭제
  3. 저도 병원 정보 좀 알 수 있을까요?
    hasik1130@gmail.com 으로 부탁드립니다 ㅠ

    답글삭제

댓글 쓰기